철한유정 (鐵漢柔情, The Young Dragons)
aka: カラテ愚連隊, 過客
철한유정
장르:액션, 무술
연도:1975
국가:홍콩
감독:
무술감독:
포스터
철한유정 포스터
줄거리 보기 (스포일러 주의)
민국 초기, 무기밀매를 하는 갱 조직의 두목 '용'은 공급책인 뇌호에게 최신 일본 총과 탄약을 주문한다. 여러 동생들을 데리고 도박과 강도질을 일삼는 '검'은 뇌호의 부하들이 운반 중이던 무기를 중간에 빼앗는다. 검은 총 한 자루만 남기고 나머지는 바다에 버린다. 검의 조직원인 소육자가 범명의 돈을 소매치기해서 범명과 소육자가 싸우게 되고, 이를 본 검이 범명과 싸운다. 범명이 무술의 고수임을 알아본 검은 범명에게 호감을 갖게되고, 자신이 사는 곳을 알려주며 찾아오라고 말한다.
상해에서 온 형사반장 범명은 연인인 엽봉을 찾아간다. 용의 교두였던 엽봉의 아버지는 무기밀매 사실을 알게되자 용으로부터 협력할 것을 요구받고 거절했다가 용에게 살해당했다. 범명은 엽봉에게 용을 반드시 법 앞에 세울 것을 다짐한다. 검은 총 한 자루를 가지고 뇌호를 찾아가 거액의 현찰을 요구하고 다음날 돈과 무기를 교환하기로 합의한다. 돈과 무기를 교환하는 날, 검은 돌이 든 상자로 뇌호를 속이고 이에 공격하는 뇌호 일당들과 싸워서 물리친다. 범명이 검을 찾아와 용을 붙잡는데 도와줄 것을 부탁하고 검은 이에 응한다. 상해에서 범명이 온 것을 안 용의 부하 운비는 용의 친한 동생인 소굉을 협박하여 소굉이 범명에게 무기거래가 있을 것이라는 거짓정보를 알려주게 해서 함정을 판다. 함정에 걸린 범명은 중상을 입고 절벽에서 떨어져 강물에 빠진다. 뒤늦게 범명이 용의 부하들과 만날 것이라는 사실을 안 검은 소육자를 데리고 현장을 찾아가지만 범명을 구하지 못하고 소육자도 용의 부하의 손에 죽고 만다.
검은 엽봉에게 범명이 죽은 사실을 알려주고, 엽봉을 자신의 연인 연지홍이 있는 기생집에 피신시킨다. 그리고 뇌호를 찾아가 이틀 후에 무기와 범명을 죽인 용의 부하를 교환하기로 협상한다. 용은 부하 운비를 위해서 미녀로 소문난 기생 연지홍을 자신의 저택으로 부른다. 엽봉은 용을 죽이기 위해 자신도 기생으로 변장하고 연지홍을 따라 용의 저택으로 간다. 엽봉은 기회를 틈타 용에게 칼을 휘두르지만 실패하고 운비에게 죽임을 당한다. 검은 경찰에 사람을 보내 사실을 알리고 동생들을 데리고 용의 저택을 공격하러 간다. 한편 강물에 빠졌다가 가까스로 살아남아 경찰서에 있던 범명은 검이 보낸 사람을 통해 검이 용의 저택을 공격하러 간 말을 듣고 부하들을 데리고 용의 저택으로 간다. 검은 용의 일당들과 처절한 싸움을 벌인다.
닫기
로그인
닫기
아이디 아이디 저장
비밀번호 로그인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닫기
아이디 *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