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소노호 (廣東小老虎, The Cub Tiger from Kwangtung)
aka: Little Tiger from Kwantung, タイガー・プロジェクト/ドラゴンへの道 序章
광동소노호
장르:액션, 무술
연도:1973
국가:홍콩
감독:
무술감독:
줄거리 보기 (스포일러 주의)
소호의 아버지와 그의 사제 홍이 막내 사제인 노기에게 쫓기다가 소호의 아버지가 중상을 입고 죽어가면서 홍에게 자신의 아들 소호를 부탁한다. 세월이 흘러 청년이 된 소호는 홍을 사부로 모시며 식당 점원 일을 하고 있다. 어느 날 소호는 식당에서 행패를 부리는 깡패들과 싸워서 이긴다. 홍은 무공을 싸움하는데 썼다며 소호를 혼낸다. 그 후에 소호는 깡패들 밑에서 소매치기를 해서 돈을 상납하는 친구인 소귀가 깡패들에게 맞는 것을 보고 깡패들과 다시 싸워서 이긴다. 한낱 식당 점원에게 두들겨 맞고 온 부하들을 보고 화가 난 두목 노기는 소호를 죽일 것을 명령한다. 노기의 부하들은 함정을 파고 소호를 공격하지만 지고 만다. 노기의 부하들은 홍을 찾아가 집을 불태운다. 불에 타죽을 뻔한 홍을 소귀가 구해준다. 홍의 딸 소란은 아버지가 불에 타죽은 것으로 생각하고 부두에서 일하는 소호에게 뛰어간다. 마침 부두에서는 소호가 노기의 부하들이 행패부리는 것을 참고 있었는데, 소란이 와서 깡패들이 불을 태운 사실을 말한다. 뒤이어서 소귀와 홍이 부두로 오고, 홍을 구해준 소귀는 깡패들에게 배신자라고 몰려 죽을 위기에 몰린다. 소호는 사부가 앞에 있어 차마 나서지 못하고 꾹 참고 있는데, 홍이 소호에게 싸우라고 말한다. 소호는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리며 노기 일당들과 싸운다.

관련영화
닫기
로그인
닫기
아이디 아이디 저장
비밀번호 로그인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닫기
아이디 *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확인